13주차 베스트 언더 베팅 5가지

13주차 베스트 언더 베팅 5가지

13주차 베스트 언더 베팅 5가지

Blog Article

1. 휴스턴의 수비는 베일러에 비해 성공했습니다
휴스턴과 경쟁자를 혼동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팀은 우리가 시즌을 시작할 때 보았던 팀보다 훨씬 더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쿠거스는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27-3으로 비틀거렸지만, 특히 수비에서 팀이 훨씬 더 나은 경기를 펼치고 있었습니다.

베일러 대 휴스턴의 베팅 팁에 따르면 쿠거스는 이번 시즌 전국에서 가장 많은 언더를 기록했으며, 10개 대회 중 9개 대회에서 합계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오버 언더는 빅 12 매치업의 ½ 50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휴스턴의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픽: 베일러 대 휴스턴 50세 이하 ½



2. 미네소타 고군분투 대 펜실베이니아 주 방위
펜실베니아 주립대의 공격력 부족은 니타니 라이온스가 전국적인 우승 경쟁자가 되지 못하게 하는 한 가지 요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팀의 성공에 가장 큰 이유는 펜 주립대의 수비력 때문입니다.

낮잠을 자기에 좋은 배경 소음인 졸린 저득점 빅10 게임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펜 스테이트는 10경기 중 7경기에서 결장했고 미네소타는 합계 5-5로 균등하게 나뉘었습니다.

이번 빅 텐 경기의 오버 언더 세트는 45점입니다. 우리는 대학 풋볼 베스트 베팅에서 언더와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

픽: 펜 주립대 미네소타 45세 이하



3. 제임스 매디슨 대 애팔래치아 주, 언더로 향하는 추세
이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언더파로 향하고 있습니다. 제임스 매디슨은 10개 대회 중 7개 대회에서 가장 많은 언더파를 기록한 대학 풋볼 팀 중 하나입니다. 애팔래치아 주립대는 2024년 오버언더에서 2승 6패 1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도 불구하고 총합은 61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매치업에서 언더를 차지하세요.

픽: 제임스 매디슨 대 애팔래치아 61세 이하 주



4. 오클라호마 주 공격, 텍사스 기술 대비 고군분투
이는 대학 풋볼 라인에서 가장 높은 집계 중 하나입니다. 문제는 오클라호마 주립대의 이번 공격이 새 영화 '조커'보다 더 나쁘다는 것입니다.

텍사스 테크가 포인트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포크스가 따라잡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빅 12 경기에서 온라인으로 언더에 베팅하세요.

픽: 텍사스 테크 대 오클라호마 주 67세 이하

5.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 노스 텍사스의 총 ½ 포인트 73점
이는 13주차에 기록한 가장 높은 합계입니다. 텍사스 북부에서 불과 2주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미를 상대로 3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이 두 팀이 NCAA 축구 예측을 뛰어넘기 위해 74득점을 합작하지 않은 것이 현명한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픽: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 노스 텍사스 73세 이하 ½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